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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쟉, 올해 S/S 시즌 TV CF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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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쟉, 올해 S/S 시즌 TV CF 선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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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뻐야 골프다’를 콘셉트로 배우 이하늬와 함께 감각적인 아트 무비 형식의 광고 선보여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올해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배우 이하늬와 함께한 TV CF를 선보였다.


까스텔바쟉의 이번 광고는 기존의 골프웨어 광고화는 차별화된 영상미를 통해 한 편의 아트 무비를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하늬가 새하얀 배경과 모델들 사이로 등장하고, 이하늬의 골프 스윙을 통해 의상 속 일러스트가 화려하게 움직이며 모델들과 세상을 화려하게 변화시키는 모습을 담아내 까스텔바쟉의 비비드한 색감과 독특한 일러스트를 새로운 기법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TV CF는 ‘예뻐야 골프다’라는 까스텔바쟉의 올해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 특유의 프랑스 감성을 담은 아트워크와 유쾌한 일러스트가 화면에서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분위기를 표현해 15초의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기억에 남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는 감각적인 골프 패션을 선보여 영상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감성과 배우 이하늬의 감각적인 이미지가 어우러져 유쾌함을 선사하는 까스텔바쟉의 이번 광고는 3월부터 공중파 및 주요 골프 채널 등에 방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까스텔바쟉은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한 달 간 다양한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S/S 시즌 ‘예뻐야 골프다’ 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1000억원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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