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5일까지 OM-D 바디 구매시
M.ZUIKO DIGITAL 17mm F2.8 렌즈+메모리카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본격적인 봄 나들이와 출사 시즌을 맞아 미러리스 카메라 OM-D 바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렌즈를 증정하는 실속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OM-D 실속 패키지 이벤트는 9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올림푸스 카메라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스토어(www.olympus.co.kr/estore)를 통해 OM-D 시리즈의 E-M1, E-M5 Mark II, E-M10 Mark II의 바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인물촬영 및 접사 촬영에 용이한 M.ZUIKO DIGITAL 17mm F2.8 팬케이크 렌즈와 메모리 카드를 증정한다.
정훈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봄 나들이와 출사 시즌 시작에 맞춰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라인업 OM-D는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최상위 모델인 E-M1은 포서드와 마이크로 포서드를 통합한 전천후 미러리스 카메라다.
E-M5 Mark II는 5축 손떨림 방지 기술로 흔들림 없는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OM-D 무비' 기능을 탑재했으며, 4000만 화소 고화질 정물 촬영도 지원한다. E-M10 Mark II는 상위 기종의 장점을 물려 받으면서도 작고 가벼운 바디에 휴대성과 화질, 디자인까지 겸비한 고성능 일상용 카메라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