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집밥 백선생2' 두 번째 제자 이종혁 "배우고 싶은 음식? 다 술안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집밥 백선생2' 두 번째 제자 이종혁 "배우고 싶은 음식? 다 술안주"  집밥백선생 이종혁. 사진=tvN 예고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배우 이종혁의 '집밥 백선생2' 합류 소식이 전해졌다.

tvN 측은 7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집밥 백선생2' 특집 영상으로 두 번째 제자 이종혁과의 미팅 장면을 공개했다.


이날 이종혁은 "요리를 잘하느냐"는 질문에 "제가 무슨 요리를…"이라며 자신 없는 태도를 비치면서도 "하기 싫은데 하면 잘하는 스타일"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종혁은 배우고 싶은 음식으로 골뱅이 소면, 북엇국, 해장 라면을 꼽으며 "다 술안주…" 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했다.


특히 이종혁은 '집밥 백선생2'를 통해 "요리를 배워서 가족들에게 시간 날 때 해주면 좋겠다"라면서도 "다 남자죠?"라고 함께 출연하는 출연진에 여자가 없는 것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내비쳐 끝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선생 백종원의 지휘 아래 누구나 집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2 역시 지난 시즌과 같이 네 명의 제자들로 구성되며 지금까지 정준영과 이종혁이 공개됐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