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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플래닛, 고객전담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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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플래닛, 고객전담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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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자사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CS(Customer Service)매니저 1:1 고객전담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CS매니저 1:1 고객전담제'(이하 '고객전담제')는 라이프플래닛의 전 고객에게 우수한 CS매니저를 1:1로 매칭해 효율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라이프플래닛은 고객전담제를 통해 고객 문의 시 전담 매니저에게 바로 연결돼 각종 상담은 물론 상품 안내, 보험가입 안내, 계약유지, 보험금 신청 및 지급까지 원스탑으로 신속히 처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라이프플래닛은 전담 매니저가 고객 개개인이 처한 상황은 물론 개인정보도 전담으로 관리해 고객전담제 보안성도 한층 높였고 카카오톡의 옐로우아이디(Yellow ID) 서비스를 도입, 고객과 신속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한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는 "대면채널 보험에 담당 설계사가 있듯이 인터넷보험도 전담 CS매니저를 배정해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필요 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른 상담과 요청사항 처리가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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