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까사미아의 홈스타일링 브랜드 '씨랩(C_Lab)'은 다음달 15일까지 한달 간 샘플하우스 4호점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씨랩은 설계와 시공에서부터 작은 소품 스타일링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원스톱 홈스타일링 브랜드로, 현재 프렌치 모던, 심플 모던을 포함해 총 다섯 가지 스타일의 인테리어 표준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샘플하우스 4호점 모집은 경기도 분당지역 아파트 거주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정 시 공사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까사미아 제품을 함께 구입 시 전 제품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류화숙 씨랩 팀장은 "2014년 론칭한 씨랩은 고객상담에서부터 시공 및 AS에 이르는 전 과정에 있어 전문 디자이너가 일대일 밀착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샘플하우스 4호점 공개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씨랩 공식 홈페이지(www.casamialab.co.kr)와 고객상담센터(1566-41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랩은 다음달 15일까지 분당 지역 아파트에 거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명이 함께인테리어 상품 공동구매 참여 시 공사비의 5%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