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렉서스·토요타 SUV, 美 가격대비 최고가치 차에 선정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렉서스 NX200t,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 등 4종

렉서스·토요타 SUV, 美 가격대비 최고가치 차에 선정 렉서스 NX 200t F SPORT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토요타는 렉서스 NX와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 등 4개 모델이 U.S.뉴스 & 월드리포트가 발표한 '2016 가격대비 최고가치의 차'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U.S.뉴스 & 월드리포트의 가격대비 최고가치의 차는 매년 품질과 가치를 기준으로 점수를 산정, 23개 세그먼트 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베스트카를 발표한다.


이번 평가에서 특히 렉서스 터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NX200t와 RAV4 하이브리드가 최우수 럭셔리 컴팩트 SUV, 최우수 하이브리드 SUV로 각각 선정돼 렉서스·토요타 크로스오버 SUV의 높은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토요타 브랜드의 캠리와 프리우스V가 최우수 중형차와 최우수 웨건으로 선정됐다.


2016 가격대비 최고가치의 차는 품질은 U.S.뉴스 베스트카 순위 데이터를, 가치는 미국 자동차 최저가 비교사이트인 트루카 닷컴의 평균거래가격과 자동차전문 데이터 제공업체인 빈센트릭의 5년 보유 비용을 바탕으로 결정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