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아울렛 수완 "중독관리센터 무료 이동상담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롯데아울렛 수완 "중독관리센터 무료 이동상담 진행"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11일 수완점 A관 1층 정문 앞에서 광주 광산구 중독관리센터와 함께 중독 고민이 없는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코자 찾아가는 무료 이동상담을 진행했다. 사진=롯데아울렛
AD


광산구중독관리센터와 중독 건강교실 이어 찾아가는 이동상담 진행

[아시아경제 문승용]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점장 문언배)은 11일 광주 광산구 중독관리센터와 함께 수완점 A관 1층 정문 앞 특설 상담소에서 아울렛 임직원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알코올, 인터넷, 니코틴, 도박, 마약 등 중독에 관한 무료 이동상담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8월 11일 수완점과 광산구중독관리센터가 체결한 '정신건강 및 중독예방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아울렛에서 무료 상담 및 진단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울렛과 중독관리센터는 지난해 8월 이후 매월 1회 찾아가는 이동상담 서비스를 지속해오고 있다.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통해 음주 및 기타 중독 관련 인식개선, 고위험군 중독자 관리 및 치료 서비스 제공 등 지역사회 내 중독문제로 고통 받는 대상자와 가족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기로 했다.


롯데아울렛 문언배 수완점장은 "직접 중독관리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아울렛 내 이동 상담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중독관리센터와 꾸준히 협력해 지역 내 중독으로 인한 폐해를 예방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