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국내 한 의료기기 업체가 자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병원 의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줬다.
DK메디칼솔루션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실시한 'UCC·오행시 응모하고 해외여행 가자' 고객감사 이벤트에서 오행시 부문 1등에 상주적십자병원 영상의학과 이민규 실장이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UCC부문 1등은 이대목동병원 영상의학과 김경환 방사선사가 선정됐다.
이벤트는 DK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병원 관계자를 대상으로 지난해 11월부터 12월20일까지 DK메디컬 홈페이지(http://www.dkms.co.kr)를 통해 이 회사와 관련된 UCC영상 및 'D.K.메.디.칼'로 오행시를 응모했다.
이 회사는 최종 수상자 1~3등을 선정해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상품으로 증정했다.
DK메디컬은 지난해 이들 1등 수상자를 직접 찾아가 시상했다고 밝혔다.
또 올해 한번 더 고객들을 대상으로 ‘DK메디칼 추억의 사진전’을 실시, 오랫동안 DK장비를 사용해 준 고객과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히겠다는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는 이 회사는 1986년 설립 이래 영상의학분야에 활용되는 다양한 의료장비를 개발했다. 지난 6년간 국내 디지털 엑스레이(X-ray)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