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남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해남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성료' 해남중·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월 30일 해남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AD


"해남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 제33대 박형호 회장 취임 "
"서로 배려·화합으로 사랑나누는 동문회 만들겠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해남중·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월 30일 해남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국회의원, 박철환 군수, 명현관 전남도의회 의장, 이길운 군의회 의장, 조광영 부의장, 박동인, 서해근, 이대배, 정명승, 김종숙 군의원, 장승영 해남농협조합장, 박삼영 해남군산림조합장, 조태형 해남고등학교장 등과 김봉호 전 국회부의장, 김창일 전 군수를 비롯해 역대 회장 및 고문, 각급 사회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순서로는 식전행사로 통기타 가수의 공연과 밸리댄스 공연에 이어 개회, 동문회기 입장, 국민의례, 내빈 및 임원소개, 연혁보고,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재임기념패 전달, 꽃다발 증정, 이임사, 동문회기 전달, 취임패 전달, 꽃다발 증정, 취임사, 격려사, 축사, 폐회 순으로 진행 되었다.


제33대 회장으로 취임한 박형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동문 모두 힘을 합하여 노력해 동문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자"며 "모교 발전을 위해 어려운 학생들을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체육대회에는 더 많은 기수가 참가해 동문회관을 만남의 장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조직을 더욱 보강하고 서로 배려하며 화합하고 사랑나누는 동문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동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윤진하 사무총장과 천재만 재무국장에게 공로패가, 조태형 해남고등학교 교장, 정기봉 화원요 대표, 박규율 광고시대 대표에게 감사패가 각각 전달됐고, 김충재 이임 회장에게 재임기념패, 해남고 조태형 교장으로부터 모교발전에 기여한 감사의 뜻으로 김충재 이임회장에게 감사패가, 박형호 취임 회장에게 취임패가 전달됐다.


이날 취임한 박형호 회장은 스포츠하우스를 운영하고 있고, 전 해남군통합체육회 사무국장을 역임하고 현재 해남군통합체육회 고문, 전라남도정구연합회 부회장, 해남문화원 이사 등을 맡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