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뉴 K7' 1호차에 크로스핏 트레이너 최동혁 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올 뉴 K7' 1호차에 크로스핏 트레이너 최동혁 씨 기아자동차 올 뉴 K7 1호차에 선정된 크로스핏 트레이너 최동혁 씨 /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기아차가 올 뉴 K7 1호차 주인공으로 수의사 겸 크로스핏 트레이너 최동혁(40)씨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28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 기아차 사옥에서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동혁 씨에게 올 뉴 K7 1호차를 전달하고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했다.


개인 동물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최동혁 씨는 크로스핏 트레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다. 기아차는 고급스럽고 강인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승차감을 동시에 구현한 올 뉴 K7과 최동혁 씨의 이미지가 어울린다고 판단해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최동혁 씨는 "원래 수입차를 운행했지만 새롭게 출시된 K7의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매료됐다"며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최고급 편의사양 등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쏙 드는 차"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한 차원 높은 격과 상품성을 갖춘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을 목표로 개발된 올 뉴 K7은 디자인, 파워트레인, 안전성 등 전 부문에 걸쳐 혁신을 이뤄냈다" 며"국내 준대형 세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판매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