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UFC 존슨 대 베이언, 세계인에 관심…선수별 특징은?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UFC on FOX18 경기가 열린 가운데 이 날 열릴 미국의 앤서니 존슨과 라이언 베이더의 대결이 세계인의 관심을 끌고 있다.


31일 오전 10시(한국시간) 미국 뉴저지주 뉴어크 프루덴셜센터에서는 UFC on FOX18 경기가 열렸다. 이날 경기 중 가장 주목을 받는 매치업은 앤서니 존슨과 라이언 베이더의 대결이다.

두 사람은 모두 미국 출신 선수로 각각의 특색이 있다. 존슨은 특유의 강한 펀치력과 활발한 움직임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선수이며, 베이더는 랭킹4위로 라이트 헤비급에서 다양한 기술로 타격과 테이크다운이 능해 최근 5연승의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UFC on FOX18 경기에서는 이외에도 조쉬 바넷과 벤 로스웰, 유리 알칸타라와 지미 리베라, 세이지 노스컷과 브라이언 바베레나 등의 경기도 진행된다.


한편 이날 경기는 네이버 스포츠, 수퍼액션, SPOTV2, 아프리카TV 등에서 중계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