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어닝시즌을 맞이하여 기록적인 실적 급증이 터지고 있는 대바닥 종목을 발굴하여 긴급 소개한다.
동사는 삼성의 전유물이었던 핵심공정 기술을 확보하는데 성공했고, 삼성의 독점 수주까지 따내면서 지난 4년간의 수백억대 적자에서 탈피하여 2015년 무려 400억이 넘는 흑자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특히, 삼성의 차세대 핵심사업 분야에도 신제품이 전격 납품되기 시작했는데, 올해에는 이 신제품 매출이 80배 이상 급증하며 1조원대 매출 돌파가 전망되고 있다.
이처럼 실적 모멘텀이 최고로 치닫고 있는 상황에서 최대주주가 지분을 늘리고 있으며, 기관과 외국인도 대규모 물량 매집을 진행하고 있어 이번 어닝시즌 최고의 돌풍주로 부각될 조짐이다.
삼성 독점 수혜로 1조 매출 터지는 증시 최강 수혜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l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추천 핵심포인트>
- 핵심공정 기술 확보로 삼성 수주 독식하는 국내 유일한 기업!
- 4년간 수백억대 적자에서 탈피하여 400억대 흑자 턴어라운드 성공!
- 현재 주가는 4년 적자 당시의 고점대비 반토막도 안 되는 대바닥 자리!
- 삼성에 전격 납품되기 시작한 신제품 매출 올해 80배 폭증!
- 기관과 외국인은 물론 최대주주까지 대규모 물량 매집중인 삼성발 특급 수혜주![종목확인클릭]
[관련종목]
엔티피아/라온시큐어/KD건설/현대건설/지엔코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