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 청정원이 신제품 휘슬링 쿡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패러디 영상 ‘손서키 앵커의 뉴스쿡’ 공개와 함께 2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는 ‘손서키 앵커의 뉴스쿡’ 3편에 출연할 초대 게스트 맞추는 이벤트로 앞서 공개한 1편과 2편에서는 각각 한석구(한석규), 양현삭(양현석)과 이승찰(이승철)이 초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손서키 앵커의 뉴스쿡’ 영상을 공유한 후 다음 게스트를 예상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2명을 뽑아 고급 호텔 스파 이용권을 증정하고, 5명에게는 골드클래스 영화 관람권을, 30명에게는 휘슬링 쿡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에 휘슬링 쿡이 선보인 ‘손서키 앵커의 뉴스쿡’ 영상은 인간 복사기로 불리는 개그맨 정성호가 손석희 앵커를 패러디한 손서키 앵커로 변신해 앵커와 게스트의 1인2역의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첫 공개한 1편은 열흘 만에 조회수 120만 회를 넘어 섰으며 14일 공개한 2편 또한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 편인 3편은 24일 공개 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