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령메디앙스, 변화와 혁신으로 제2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보령메디앙스, 변화와 혁신으로 제2도약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가 올해 변화와 혁신을 통한 제2도약의 원년으로 삼을 것을 다짐했다.


김은정 보령메디앙스 부회장은 지난 5일 "위기를 기회로 만들 전략과 창의적인 발상이 기업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이끌 힘"이라고 밝혔다.

올해 3대 경영목표로 브랜드별 경쟁력 강화, 올곧은 정신의 기업문화 정착, 창의적 인재육성 등을 꼽았다. 더불어 임직원들 모두 보령메디앙스의 구성원으로서 2016년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2010년부터 진행해온 기업 고유의 사회적 책임활동인 '올곧은 캠페인'의 이념과 정신을 기업문화로 정착시킬 것을 강조했다.


보령 메디앙스는 지난해 중국법인 상해사무소 신규개소, '비앤비' 중국수출실적 전년대비 63% 성장, 중국 광군제 실적 전년대비 20% 성장, 수유용품 '유피스' 중국시장 론칭, 예산 물류센터 준공 등의 성과를 냈다. 그는 올해 글로벌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로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미 진출해있는 '비앤비' 제품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수유전문 유아용품 브랜드 유피스 론칭을 필두로 다양한 신규브랜드 론칭을 통한 카테고리 확장으로 중국시장 확대를 강화할 방침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