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태제과, 경품 행사로 겨울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이스크림 먹으면 푸짐한 경품
'해피 윈터 페스티벌’로 달콤한 겨울나기

해태제과, 경품 행사로 겨울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이스크림은 여름에만 먹는다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다. 날씨와 상관없이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이어진 디저트 열풍으로 언제든지 원하는 디저트를 즐기려는 고객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겨울철 아이스크림 시장을 겨냥한 업체들의 행보도 분주해지고 있다.


해태제과는 계절의 구분 없이 입맛에 따라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겨울 아이스크림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2월까지 진행되는 ‘해피 윈터 페스티벌’은 즉석당첨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이벤트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태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누가바·바밤바·부라보콘·찰떡 시모나·홈런볼 슈 등 16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제품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품 스틱이나 용기에 적힌 6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겨울 여행지 스위스 여행권을 제공하며 2등에게는 눈축제로 유명한 삿뽀로 여행권을, 3등에게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아웃도어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해태상과 특별상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영화관람권과 할인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참여는 2월29일까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해태제과 아이스크림과 함께 인증샷을 찍은 뒤 3가지 필수태그(#해피윈터 #아이스크림 #제품명)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주 금요일 당첨자 5명을 발표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겨울철 아이스크림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이벤트”라며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크림과 겨울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