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산시 현대지역주택조합 15일 주택홍보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오산시 현대지역주택조합 15일 주택홍보관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오산시 현대지역주택합은 오는 15일 '오산 힐스테이트(가칭)' 아파트 주택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오산시 현대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경기도 오산시 갈곶동 235-3번지 일대에 위치한다. 지하 1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972가구로 구성된다. 시공 예정사는 현대건설로 조합과 MOU를 체결했다.


단지 뒤편에는 LG전자 등 대기업과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해 주거수요가 풍부하다. 사업지 남쪽에 LG전자 디지털파크와 진위산업단지(조성 중)가 인접해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등이 입주해 있는 가장산업단지, LG이노텍 오산공장 등이 단지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경기대로를, 경부고속도로(오산IC), 1호선 오산역 등 교통망도 양호하다. 이마트(오산점), 롯데마트(오산점), 메가박스 오산, 롯데시네마 오산, 오산한국병원 등 대형 편의시설도 가깝다. 주변 학군으로는 대원초, 원일초, 원일중, 운암중, 성호고, 운암고 등이 있다.


조합원 가입은 경기도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 소유자)이면 가능하다. 공급가격은 3.3㎡당 평균 600~700만 원 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오산시 원동 300-8번지에 위치한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