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보자동차코리아, 신한카드와 금융프로그램 개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볼보자동차코리아, 지난 6일 신한카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 조인식
보다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공식 금융 파트너십 체결
전략적 제휴 기념하는 고객 맞춤형 상품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 선보일 예정

볼보자동차코리아, 신한카드와 금융프로그램 개발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오른쪽)와 신한카드 권오흠 부사장(왼쪽)이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한카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자동차 금융 17년 노하우를 가진 신한카드와의 파트너십으로 최근 성장세가 뚜렷한 볼보자동차 판매 신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전일 서울 소공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와 권오흠 신한카드 부사장,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개발하고 새로운 성장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이번 제휴 체결로 볼보자동차 고객들은 보다 안정적이고 차별적인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한카드와 빅데이터 마케팅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판매 확대의 기회를 마련했다는 데에 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이번 금융 파트너 제휴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성장세에 힘을 실어주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한카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한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