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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닷컴, MD가 직접 추천한 한우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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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림축산식품부 인증 받은 ‘무항생제’ 한우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롯데닷컴도 온라인 프리미엄 정육점 ‘고기의 맛’을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고기의 맛’은 롯데닷컴의 상품개발자(MD)가 육류의 가공, 판매과정을 직접 확인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프리미엄 육류를 선보인다. 또한 ‘고기의 맛’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한우의 마블링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맛있게 구워먹는 팁까지 제시해 보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닷컴은 본 매장을 통해 농림축산식품부의 인증을 받은 ‘무항생제 한우’ 상품 및 1등급 이상의 한우 상품들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생산부터 배송과정까지 믿을 수 있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고, 축산물 이력제를 시행하는 업체만을 선별했다.


MD 추천 품목은 마블링의 향미와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1등급 이상 한우 등심과 채끝 (각 2만9900원, 500g)’, 60~75g씩 6개로 소포장돼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 이유식에도 사용할 수 있는 ‘무항생제 한우 이유식(2만1900원, 450g)’, 손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등급 한우 불고기(2만1500원, 500g)’ 등이 있다


한편, 롯데닷컴은 온라인 프리미엄 정육점 ‘고기의 맛’ 외에도 현재 특화매장 ‘우리나라-축제의 맛’을 통해 매달 다른 지역의 특산물과 축제를 함께 소개하고 있으며, 정육코너 외에도 다양한 신선 식품 카테고리의 특화 매장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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