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SC은행, 체크카드 해외이용 및 환전 고객 대상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한국SC은행은 내년 2월 29일까지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거나 환전하는 고객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 대상은 해외에서 30만원 이상 체크카드를 사용하거나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한 사람으로 500명을 추첨해 1만원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휴가와 방학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체크카드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해외에서 카드 사용은 물론, 물품구입과 현금인출, 해외사이트 결제를 모두 포함한다.


또 체크카드 종류에 따라 해외에서 물품 구매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면제(국제카드사 수수료 제외) 해줄 뿐만 아니라 해외사용 금액의 1~2%를 한국SC은행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카드사용을 통해 적립 받는 방법 이 외에도 한국SC은행에서 예금, 대출, 급여이체 등의 각종 금융거래를 통해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한국SC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신세계포인트로도 전환이 가능하다.


장호준 한국SC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대체 휴일과 계절적인 요인 등으로 최근 해외출국자 수가 늘어나고, 해외에서의 체크카드 사용 빈도도 증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계절에 맞게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한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한국SC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컨택센터(1588-1599)에 문의하면 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