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이 하나의 필터로 4단계 필터링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퓨어 대용량 필터(모델명: WPUPCSNC15WH)’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퓨어 대용량 필터는 세디먼트, 하이브리드 멤브레인, 카본블럭 의 필터 방식이 부유물과 냄새는 물론 중금속 및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까지 99.9% 제거해 준다.
특히 스케일(불순물) 방지제가 들어있어 커피 메이커에 연결해 사용시 마모 및 막힘과 경수 침전을 방지해 주고, 제빙기와 함께 사용시 깨끗한 물로 보다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다. 또 스티머와 같이 사용하면 물속의 스케일을 감소시켜 주어 유지보수 기간을 줄여주고 에너지 효율을 높여준다.
계은영 동양매직 PM은 "학교, 병원, 커피숍, 식당 등 공공장소는 물론 일반 가정집에서도 장소제한 없이 손쉽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며 "13만리터가 넘는 풍부한 유효 정수량과 탁월한 정수력은 물론 연결해서 쓰는 제품들의 수명까지 고려한 다기능 필터"라고 말했다
렌탈료는 5년 계약 기간 동안 월1만4900원이며, 동양매직 제빙기(CIM-035HB)와 함께 렌탈하면 5000원 할인된 금액인 월 9900원에 렌탈할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