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승원, 톡 쏘는 매력 통했다…'씨그램' 모델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유쾌하고 톡 쏘는 매력,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과 부합

차승원, 톡 쏘는 매력 통했다…'씨그램' 모델 선정 차승원 모델 이미지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차승원은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이미지에서 주부 9단의 요리실력을 뽐낸 차줌마까지 끝을 알 수 없는 배우로 알려져 있다. 특히 매번 출연 작품마다 특색 있는 연기와 독특한 말투로 시청자를 사로잡아 톡 쏘는 매력의 대표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씨그램’은 톡 쏘는 매력의 차승원을 모델로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의 컨셉인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의 상쾌함을 그대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차승원은 ‘삼시세끼’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씨그램’을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모델 선정에 의미를 더했다.


또한 ‘씨그램’ 광고 속 차승원은 예능프로그램의 모습과 정반대인 세련된 도시남으로 변신해 기대를 모은다. ‘씨그램’과 함께 마지막까지 톡 쏘는 하루를 보내는 차승원을 담은 이번 광고는 이번 달 말부터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은 풍부한 탄산으로 인해 탄산 본연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깨끗하고 깔끔한 맛의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과 천연 과일향으로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씨그램’(천연 라임향 함유), ‘씨그램 리프레시’(천연 레몬향 함유)로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제로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일상에서 상쾌한 스파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