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제푸드 ‘왕궁’, 연말연시 맞아 신메뉴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스테이크 등의 ‘메인 메뉴’와 고로케·연어샐러드 ‘디저트 메뉴’ 총 4종 선봬


아모제푸드 ‘왕궁’, 연말연시 맞아 신메뉴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푸드테마파크 ‘왕궁’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입맛에 맞춘 4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왕궁에서는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메인 메뉴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디저트 메뉴 등 4가지 신메뉴를 새롭게 추가했다.


메인 식사메뉴로 아메리칸 스타일의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10$스테이크’는 점심식사로 회식을 대체하는 단체고객과 연말연시 가족고객들을 위한 ‘비프 티본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탕 전문점 ‘육조탕반’에서는 예로부터 임금님께 진상될 정도로 귀한 식재료인 ‘꿩’고기로 만든 ‘꿩 만두국’을 출시해 장년층에게 새로운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화덕피자 전문점 ‘화덕피자’의 ‘치즈 듬뿍 고로케’와 일본식 초밥 전문점 ‘혼젠’의 ‘연어샐러드’도 새롭게 출시해 여성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한편, 푸드테마파크 ‘왕궁’은 국내 최대 규모인 530평 600여석의 초대형 푸드매장이다. 국내 명인들의 식재료를 사용한 한식부터 피자, 스테이크, 돈까스, 분식, 디저트까지 총 15개 브랜드, 100여개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