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5히트상품]이음새 없는 디자인에 초경량 무게 자랑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삼성전자 '노트북9 2015 에디션'

[2015히트상품]이음새 없는 디자인에 초경량 무게 자랑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
AD


삼성전자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950g의 가벼운 무게로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시킨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을 앞세워 국내 PC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은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 모델로 2015년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초박형·초경량 디자인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이 제품은 풀 알루미늄 메탈 소재로 내구성을 강화하고 제품의 슬림한 특징을 더욱 잘 나타내주는 '측면 실버 라이닝 디자인'이 새롭게 적용됐다. 외부 케이스를 이음새 없이 하나의 덩어리로 깎아 제작하는 '싱글 쉘 바디' 공법으로 보다 견고하게 설계됐고, 삼성 노트북만의 세련되고 날렵한 디테일의 멋을 완성시켰다.

11.8mm의 두께와 950g의 무게는 삼성전자 노트북 중 가장 얇고 가벼운 것이다. 이와 더불어 12.2형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최대 12시간30분 지속되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까지 더해 어디서나 부담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휴대성을 자랑한다.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은 외관 디자인과 뿐만 아니라, 더욱 강력해진 하드웨어 사양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 준다.


최신 인텔 코어 M 프로세서를 탑재해 낮은 전력으로도 강력한 멀티태스킹 환경을 제공하고, 256기가바이트(GB) SSD 탑재로 작업 속도는 향상시킨 반면, 소음은 거의 없어 도서관이나 정숙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국제 안전 인증 기구 UL 의 '인체공학적 키보드' 인증을 받은 곡선형 키캡은 손가락 곡선 모양에 최적화돼 장시간 타이핑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피로감을 덜어준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