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가닉, 해산물김치찌개 전문점 ‘내친김’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15일 강남역에 ‘내친김’ 1호점 오픈


로가닉, 해산물김치찌개 전문점 ‘내친김’ 론칭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해초바다요리 ‘해우리’로 친숙한 식품기업 로가닉이 15일 강남역 더언더그라운드몰에 해산물 김치찌개 전문점 ‘내친김’의 첫 선을 보인다.

내친김은 집밥 스타일의 엄마표 김치찌개에 해산물을 넣어 특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살려냈다.


김치와 쭈꾸미, 김치와 고등어, 그 밖에 낙지, 참치 등 각종 해산물로 끓여낸 내친김의 김치찌개는 해산물 저마다에서 깊이 우러나는 맛의 포인트가 달라 메뉴마다 색다른 국물 맛을 음미하는 즐거움을 준다.

또한 술과 곁들여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해물김치찜’과 ‘등갈비김치찜’ 등도 있다. 특히 해물김치찜(소 3만원, 중 4만원)은 1단에 김치찌개, 2단엔 새우, 오징어, 홍합 등 수북이 쌓여진 2단 냄비의 비주얼로 선보인다.


내친김이 내세우는집밥의 3요소는 크게 3가지다. 첫째는 업소용이 아닌 가정식 전기밥솥으로 정성껏 짓는 고슬고슬 집밥, 둘째는 들기름에 재운 김을 직접 구워내는 가정식손구이김, 셋째는 사포닌이 인삼의 60배인 삼채를 갈아 넣은 수제김치인 로가닉의 ‘삼채김치’로 끓여낸 건강식이라는 점이다.


로가닉의 맥반석 손구이김은 내친김 매장 입구 ‘홈팜스존’에서 판매할 계획이며 온라인 홈팜스몰(http://www.homefarms.co.kr/)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