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국민카드는 고객별 최적 상품 추천이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KB카드 쇼핑몰(www.kbcardshopping.com)'을 14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쇼핑몰은 기존에 위탁 운영했던 'KB 포인트리몰'을 새롭게 단장한 것으로 직접 운영으로 전환한다. 판매 상품이 더 다양해지며 상품 구매 정보와 카드 관련 빅데이터를 결합한 큐레이팅 기능을 도입해 고객별로 차별화된 상품 판매 제안도 가능해진다.
이 쇼핑몰은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샵딜' ▲신선식품은 물론 생산자 스토리와 연계된 지역특산물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선한' ▲쇼핑 전문가의 트렌드 분석에 기반한 추천 상품을 판매하는 '탐나는' ▲싱글, 패밀리(육아), 시니어, 사나이 등 라이프 스타일 테마별 상품을 판매하는 '기획전' 등 크게 4개 메뉴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VIP 고객몰'에서는 프리미엄 상품과 함께 해외병행수입 명품 등을 구입할 수 있고, '기업고객몰'을 통해서는 각종 사무용품과 판촉물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쇼핑몰에서는 ▲가전·디지털 ▲화장품·뷰티 ▲패션잡화의류 ▲식품 등 총 8개의 상품 카테고리에 걸쳐 약 2만 여 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 또는 보유한 KB국민카드 포인트리로 결제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번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12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인기 상품 특가전을 통해 '터닝메카드 에반블루'를 2만3000원에 선착순 500개 한정 판매하고, 현미, 하기스 매직 기저귀 등의 상품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쇼핑몰 이용 시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포인트리 2000점을 적립해 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