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대 명예교수 ‘용봉오현회’,대학발전기금 1,000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전남대 명예교수 ‘용봉오현회’,대학발전기금 1,000만원 전달 전남대학교 퇴임교수 모임인 ‘용봉오현회’가 11일 오전 대학본부 5층 총장실에서 지병문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대학교 퇴임교수 모임인 ‘용봉오현회’가 11일 오전 대학본부 5층 총장실에서 지병문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용봉오현회’는 2015년 8월 정년퇴임한 명예교수 5명이 학교발전과 건강하고 따뜻한 사회 건설에 봉사하기 위해 결성했으며 의과대 마재숙 ·유경연, 생활과학대 이영숙, 사범대 이용남, 자연과학대 한종수 명예교수가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모임 결성 후 첫 사업으로 이날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했으며, 앞으로도 학교발전과 후학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여나갈 계획이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용봉오현회 한종수 회장은 “평생을 봉직했던 전남대학교가 더 큰 영광과 발전을 이루는 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적은 금액이지만 대학발전을 위해 유익하게 사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병문 총장은 “학교에 계시는 동안에도 남다른 열정으로 교육과 연구에 헌신하셨는데, 또 이렇게 큰 사랑을 베풀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면서 “교수님들의 큰 뜻을 받들어 대학발전과 후학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