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테디베어 사파리 '테지움 서울' 5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실물크기 테디베어 서울에서도 만난다…'테지움 서울' 동묘앞역에 문을 연다

테디베어 사파리 '테지움 서울' 5일 오픈 테지움 서울에 전시된 테디베어
AD

테디베어 사파리 '테지움 서울' 5일 오픈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세계최초 오픈형 체험전시 테마파크 '테지움 제주'가 5일 서울 동묘앞역에 '테지움 서울'을 오픈한다.


제주 애월읍에 처음 개장한 '테지움'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디베어를 실물크기로 제작해 직접 만지고 교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수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오는 제주의 10대 명소가 됐다.

이번에 개관하는 테지움 서울은 동묘역 앞 시즌빌딩 지하 1층 약 5000㎡ 면적에 손바닥보다 작은 테디베어부터 사람보다 큰 테디베어를 비롯해 실제 크기의 동물 인형들을 모두 모았다.


세계 여러곳에서 유학생활을 한 테디베어 작가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 및 제작에 직접 참여해 좀 더 풍부한 소재와 이야기를 담았다.

테지움 서울에는 이 외에도 현재와 과거의 모습을 담은 한국 마을,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연상시키는 컨츄리, 동화속 겨울왕국, 신밧드, 피터팬 등은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동심을 느끼게 해준다. 구석구석 갖가지 아이디어들로 구성된 아기자기한 소품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국내 유일의 테디베어 박물관 '테지움'의 독자적인 스타일로 새로 출발한 브랜드 '테디아일랜드'는 직접 개발한 테디베어 캐릭터를 통해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패션, 잡화, 디자인 소품 등을 제작했다.


테디베어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특히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되는 테디베어 테라피에 대해 깊이 있는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전 세계 다양한 작가들의 개성 있는 예술 작품이 모여있는 아트가든에서 세계 최고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끝이 없는 복도와 거울의 무한반사 속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비롭고 독특한 체험 시설인 '미러메이즈 미궁(거울미로)'도 테지움 서울과 함께 관람ㆍ체험할 수 있다. 문의 (1877-0279) 홈페이지 (teseumseoul.com)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