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맛’과 ‘건강’ 동시에 담은 비타민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간편하게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 제형 변경


CJ제일제당, ‘맛’과 ‘건강’ 동시에 담은 비타민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CJ제일제당이 간편성과 맛을 중요시하는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씹어 먹는 비타민 신제품 ‘H.O.P.E 츄어블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1세대 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는 전통의 정제형 비타민이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부담과 불편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 책상에 놓고 마치 디저트나 스낵을 먹듯이 간편하게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 제형을 바꿨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H.O.P.E 츄어블 비타민은 건강식품 구매 연령층이 낮아지고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사회적 변화를 반영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보관이나 섭취가 불편해 비타민을 섭취하지 않는 젊은 층의 니즈를 반영해 불편함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약’ 개념으로 건강을 챙긴다는 느낌보다는 맛있게 건강을 챙긴다는 콘셉트를 중점에 두었다.

H.O.P.E 츄어블 비타민은 물 없이 맛있게 씹어 먹는 비타민이다. 몸에 좋은 비타민에 맛을 더해 깜빡 하기 쉬운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2가지 비타민ㆍ미네랄을 담은 베리믹스 맛의 멀티 비타민 ‘츄어블 비타M’,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의 3배를 담은 레몬ㆍ유자 맛의 ‘츄어블 비타C’, 그리고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해 칼슘과 비타민D를 담은 그릭요거트 맛의 ‘츄어블 비타D’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 이후 샘플링, 할인 행사 등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소구해 제품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3년 내 200억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한편, H.O.P.E 츄어블 비타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J온마트(www.cjonmart.net) 등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1만9800원(200g, 20일분)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