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재석 카페24 대표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 기업 경쟁력의 핵심"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재석 대표, 포항시 미래 신성장산업 포럼서 강연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이재석 카페24 대표가 25일 포항시에서 주최하는 제1회 ‘미래 신성장산업 포럼’에서 강연을 진행했다.

신성장산업을 육성하고 산학연 협력을 논의하고자 마련된 이번 포럼에서 이재석 대표는 벤처에서 중견 기업으로 성공시킨 경영 철학과 회사의 핵심 서비스인 ‘카페24 글로벌 서비스’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인더스트리 4.0’ 개념을 설명하며,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기업 경쟁력의 핵심으로 강조했다.

이 대표는 “서비스 완성을 위해 인간 중심 관점에서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한발 앞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는 고객 니즈 실현 정책을 기본으로 삼고 있다”고 경영 철학을 밝혔다.


이 대표는 카페24 핵심 서비스인 글로벌 서비스도 소개했다. ‘카페24 글로벌 서비스’는 해외로 수출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구축부터 운영대행, 해외 마케팅, 해외마켓 입점, 해외 배송까지 가능한 원스톱 전자상거래 수출 플랫폼이다.


그는 “대다수의 업체들이 글로벌 비즈니스를 실현하고픈 니즈가 있고 카페24는 그것을 실현시킬 방법을 찾았다”며 “카페24 플랫폼을 통하면 누구나 쉽게 해외 진출이 가능한 만큼 다양한 기업들이 새로운 비전을 찾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