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길 듀오 수석 연애코치의 크리스마스 솔로탈출 비법 및 연애 토크 콘서트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교촌치킨과 함께 12월5일 미혼남녀 50명을 초대해 치맥 연애 토크 콘서트 ‘12월의 마법, 연애로 세상을 열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교촌치킨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치맥 연애 토크 콘서트는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는 한국고용정보원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정식 직업으로 등록시킨 이명길 듀오 수석 연애코치의 연애모의고사로 시작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개팅 잘하는 비법, 썸 타는 사람과 잘 되는 방법, 매력 있는 사람들의 연애feel살기 등 12월에 필요한 연애 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2부는 참가자들과 치맥을 함께하며 대화하는 연애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다. 사전에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상담을 받은 후 현장에서 허심탄회하게 풀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치킨과 맥주를 제공하며, 연애모의고사를 함께 풀며 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치맥 연애 토크 콘서트는 대한민국 성인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 또는 전화(02-550-6117)를 통해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