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가 아시아 최초로 우리나라에 온라인몰을 열었다.
코스트코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에 '2015년 11월 10일 10시, 코스트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이라는 팝업창을 게재하고 온라인몰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코스트코는 상품 차별화를 위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점포의 상품 판매를 달리 하겠다고 밝혔다. 인기가 높은 제품은 오프라인에서만 판매해 점포 매출을 유지한다는 전략이다
이날 공식 오픈된 코스트코 코리아 온라인몰에는 'LG곡면 울트라 HD TV'와 '다이슨 무선 청소기', '그로스필렉스 가든하우스'등이 대표 상품으로 올라왔다.
또한 추천상품으로는 2억3590만원짜리 7.48캐럿 다이아몬드 반지와 34만9000원짜리 크리스마스 트리 등이 선정됐다.
한편 코스트코는 현재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등 12개의 오프라인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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