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출시 .
AD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 산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활용
10일 오후 5시 주요 74개 매장서 선착순 100명 대상 무료 증정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리아가 10일 이탈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4℃에서 1개월 간 숙성한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 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제품으로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과 품질을 살린 제품이다.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논-소스(Non-Source), 논 베지(Non-Vege) 콘셉트로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린 이색 제품으로 모자렐라 치즈 패티와 고소한 해쉬 브라운으로 이뤄진 ‘모짜렐라 인 더 버거-해쉬’(단품 4500원·세트 6100원)와 담백한 소고기 패티를 더한 ‘모짜렐라 인 더 버거-더블’(단품:5300원·세트 6900원) 2종을 선보였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날 오후 5시부터 전국 주요 74개 매장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모짜렐라 인 더 버거-해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운영 매장은 롯데리아 홈페이지(http://www.lotteria.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해쉬’와 데리버거, 양념감자, 치즈스틱, 콜라, 레몬에이드로 구성한 모짜렐라팩을 1만900원에 판매하며 신제품 세트 구매 고객 대상 치즈스틱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단,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자연사 모짜렐라 치즈의 식감을 최상의 상태로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 주문 즉시 조리되며, 품질 유지를 위해 홈서비스 메뉴로는 운영하지 않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