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루소랩 삼청점, '셀프 핸드드립 바' 신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오직 나만을 위한 한 잔의 커피를 즐기는 공간

루소랩 삼청점, '셀프 핸드드립 바' 신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커피 자연주의 루소는 루소랩 삼청점에 원두 선택부터 커피 추출까지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맛볼 수 있는 공간인 '셀프 핸드드립 바'를 신설하고 셀프 핸드드립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셀프 핸드드립 바는 루소랩 삼청점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핸드드립 포트와 그라인더 등 핸드드립 물품을 갖춰두어 고객이 직접 커피 추출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드립 메뉴 주문 시 셀프 핸드드립 서비스를 요청하면 고객이 직접 선택한 원두 외에 핸드 드리퍼와 필터, 커피잔 등 핸드드립에 필요한 재료가 제공된다.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핸드드립 메뉴 대비 20% 할인 된 비용으로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 요청 시 루소랩 전문 바리스타가 추출에 대해 간단한 팁(Tip)도 제공된다.

또한 셀프 핸드드립바 체험 서비스는 매장에서 싱글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무료로 제공된다.


루소랩은 최고급 스페셜티 커피와 COE(Cup Of Excellence) 원두, 프리미엄 원두 총 8가지를 구비하고 있으며 판매 원두는 3개월 단위로 변경돼 다양한 원두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루소랩 삼청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프리미엄 싱글빈 메뉴 4000원부터 COE 메뉴 8000원 까지 구성돼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