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은 할로윈데이, 샤이니 키-온유 경쟁사 캐릭터로…"센스 넘쳐"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늘은 할로윈데이, 샤이니 키-온유 경쟁사 캐릭터로…"센스 넘쳐" 오늘은 할로윈데이. 사진=SM 공식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와 온유가 각각 패스트푸드 브랜드인 '맥도날드'와 'KFC'의 캐릭터로 변신했다.

지난 29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이럴' 창립 20주년 파티 'SM타운 원더랜드2015'"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샤이니 키와 온유가 분장한 모습이 담긴 사진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맥도날드의 삐에로 캐릭터와 KFC의 할아버지 캐릭터로 변신한 두 사람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할로윈데이 파티에는 SM 소속 아티스트들을 비롯하여 SM C&C 소속 아티스트들과 갤럭시아 에스엠 소속 스포츠선수 등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