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탄산수 ‘제주 스파클링’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제주 용암수 1호 기업 제이크리에이션과 공동 기획 상품


G마켓, 탄산수 ‘제주 스파클링’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G마켓이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든 탄산수 ‘제주 스파클링’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 스파클링’은 제주 용암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G마켓이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일반 정제수에 탄산을 주입한 대부분의 탄산수와 달리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들어져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깨끗한 해수가 화산 암반층의 천연 필터링을 통과해 만들어진 미네랄 워터인 만큼 톡 쏘는 상쾌함과 시원한 목 넘김을 경험 할 수 있다.


탄산과 미네랄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플레인 맛’이 기본 제품이며, 제주 특산물인 한라봉을 가미한 ‘한라봉 맛’도 출시된다. 향후 목 넘김이 깔끔한 ‘자몽 맛’, 상큼함을 더한 ‘라임 맛’을 추가로 출시 할 예정이다. 가격은 350ml 기본용량 20개 묶음이 1만900원으로 1개당 약 550원 꼴이다.


G마켓은 출시를 기념해 11월1일까지 ‘슈퍼딜’ 코너를 통해 ‘플레인 맛’(350ml*20개)과 ‘한라봉 맛’(350ml*20개)을 각각 8500원에 무료 배송으로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명을 추첨해 배송비(2500원)만 내면 해당 상품을 경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근 탄산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G마켓에서 2013년 생수 매출 중 2% 가량을 차지했던 탄산수의 비중이 2014년 13%, 2015년 현재 25%까지 증가했다. 올해 들어 탄산수 판매도 전년 동기 대비 100%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조영준 G마켓 가공식품팀 차장은 “탄산수는 생수 품목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년 높아지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품목”이라며 “청정 제주의 원료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탄산수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