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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2015 칸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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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2015 칸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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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부터 4년 연속으로 세계 최대 규모 면세 박람회 참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쿠션 제품 글로벌 면세 시장에 소개해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5 세계면세품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참가는 지난 2012년부터 4년 연속으로 이어진 것으로, 아모레퍼시픽은 박람회를 통해 설화수, 라네즈 브랜드의 여러 제품을 비롯해 전 세계 메이크업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쿠션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프랑스 칸과 싱가포르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작년 칸에서 열린 행사에는 38개국의 향수·화장품, 패션·악세서리, 쥬얼리·시계, 와인, 여행 소매 업체, 제조 업체 등이 참가해 총 475개의 전시 부스를 운영했으며, 박람회를 통해 3000개가 넘는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라네즈 등 주요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도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설화수의 ‘탄력 크림’, 라네즈의 ‘투톤 립 바’와 ‘립 슬리핑 마스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면세 경로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행사장에는 세계인의 화장 문화를 바꾼 혁신 상품으로 평가받는 아모레퍼시픽의 ‘쿠션’ 제품을 소개하는 쿠션존도 운영됐다. 해당 부스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여러 브랜드의 쿠션 제품이 전시됐으며, 아모레퍼시픽 쿠션 제품의 역사와 장점, 혁신 기술 등을 소개했다.


나정균 면세사업부장은 “올해 세계면세품박람회의 경우 주요 글로벌 업체들과의 미팅이 예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글로벌 면세 시장에서 더욱 높아진 아모레퍼시픽의 위상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제6의 대륙’으로 불리는 면세 사업 역량을 지속해서 강화, 글로벌 뷰티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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