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로윈데이 맞아 '그랑서울몰' 단체미팅 행사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할로윈데이 맞아 '그랑서울몰' 단체미팅 행사
AD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GS건설은 오는 31일(토) 할로윈데이를 맞아 종각의 그랑서울에서 싱글남녀 직장인 300명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미팅 이벤트 '할로윈데이 in 로맨틱 그랑서울'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랑서울에서 이같은 이색적인 미팅 이벤트를 개최한 것은 벌써 세번째다. 지난해 10월25일 1차 '로맨틱 그랑서울'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해 2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도 300명 규모로 개최됐다. 두 번 모두 사전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싱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인기다.

참가 신청은 동성 2인 1조로 사전에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aemip.com)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300명의 남녀 참가자들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동안 그랑서울 내 제휴된 고급 음식점들을 돌며 다양한 음식을 맛보면서 2:2로 배치된 좌석에서 이성과 미팅을 갖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할로윈데이 컨셉에 맞게 '할로윈 포토월'(분장한 귀신과 포토타임), '럭키 드로우'(명함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녀 참가자 드레스코드는 정장으로 제한돼 있다.

행사를 기획한 김동삼 GS건설 부장은 "그랑서울 몰 오픈 초기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한 이벤트가 싱글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어 그랑서울과 청진 지역 상권을 알리는데 매우 효과적이었다"면서 "지속적인 행사 기획을 통해 그랑서울의 상가들과 청진지역 상가들의 매출 증대와 홍보에도 기여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으로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