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할로윈 제품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가을의 대표 축제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11월15일까지 할로윈 ‘럭키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이 할로윈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대상으로 할로윈 제품 구매 시 100% 당첨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할로윈 더즌’부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등 1등부터 5등까지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이벤트 고지물 부착된 점포에 한해)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시즌 머그를 당일 20개 한정으로 30~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할로윈 머그에는 호박머그, 머미머그, 프랑켄머그, 외눈몬스터 머그, 윗치 머그 등 할로윈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에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성돼있어 가까운 지인들한테 선물하기에도 좋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에 이어 많은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 및 경품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과 추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