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격 혼수철, 맞벌이 신혼 위한 초간편 가전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결혼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예비부부들은 혼수가전 장만에 고민이 크다. 계획 없이 이것저것 구매하다 보면 불필요한 것도 생기고 가격 부담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요즘에는 대부분 맞벌이 부부여서 가전제품을 사용할 시간도 많지 않다. 또한 고단한 직장생활로 인해 집에서는 가급적 귀찮은 일은 하지 않으려는 경향도 있다.

이에 요리는 물론 집안 청소까지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가전제품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멘스 ‘콤비네이션 인덕션’은 편리하고 간편한 다양한 기능과 악세서리를 사용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직사각형 모양의 다면 화구 4개와 원형 화구 2개를 결합해 조리기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원형 화구의 프라잉센서 기능은 각종 튀김과 구이 요리 시 적정 온도를 꾸준히 유지해줘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다면화구에 사용 가능한 그릴판, 데판야키판, 스팀로스터 등의 악세서리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집안에서도 스테이크, 철판요리, 스팀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터치슬라이드를 채택해 최대 17단계의 온도를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유도가열 방식으로 조리기구에 바로 가열되므로 음식물이 흘러 넘칠 경우에도 쉽게 늘러 붙지 않아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안전성을 위해 어린이 보호 잠금 장치와 잔열 표시 기능 등도 갖추고 있다.


니보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집에서 손쉽게 다양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독일 에스프레소 머신 전문 브랜드이다. 니보나에서는 원두커피의 분쇄, 압축 및 추출이 일괄적으로 이뤄지는 아로마티카 시스템을 적용해 풍부한 크레마(거품층)의 커피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카페로마티카 646’ 모델은 원터치 스푸마투어 기능을 사용해 풍부한 크림의 카페라떼나 라떼, 마끼야또를 편리하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며 매번 커피를 만들 때마다 농도, 커피와 우유의 배합비율 및 추출 양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후버 ‘에어코드리스 2 in 1’은 무선 청소의 간편함은 기본이며 스틱형과 핸디형 결합돼 있어 바닥 청소와 소파나 침구 청소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다.


3.2kg 초 경량으로 간편하고 빠른 무선 청소기를 컨셉트로 내세운 ‘에어코드리스 2in1’은 모든 재질의 바닥 청소가 가능한 스틱형 청소기에 소파, 자동차 시트, 책장, 창틀 등 좁은 공간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핸디형 청소기를 결합했다.


싱글족이나 워킹맘, 맞벌이 부부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간편 청소기다. 높은 흡입력과 먼지 분리 성능을 동시에 구현해 흡입력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싸이클론 방식’을 채택하는 동시에 바닥 청소 노즐에 다양한 채널로 기압 차를 이용한 먼지 흡입 기술을 도입한 특허 받은 ‘윈드터널 2’ 기술을 적용, 일반 청소기 보다 2배 이상 뛰어난 흡입력을 갖췄다.


터보 헤드를 추가 구성해 침구는 물론 머리카락이나 애완동물의 털 등 집 안 미세먼지들을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