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주문 후 배달 과정 실시간 추적 가능한 주문 확인 시스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트래커’ 시스템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피자업계 최초로 서비스하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트래커는 요리 중, 배달 중, 배달 완료 등 피자 주문 후 실시간 추적이 가능해 배달 과정이 궁금한 고객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는 주문 확인 시스템이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트래커 이용 후기를 작성하거나 도미노피자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3개 채널에서 ‘태깅’, ‘리트윗’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씨푸드 퐁듀 트리플 에디션 1판을 무료 증정한다. 22일에는 블로그를 활용해서도 온라인 트래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온라인 트래커 서비스는 배달 전문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배달 시스템을 주도하고 소비자 편의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서비스이다”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온라인 트래커’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SNS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