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대한통운, 택배 고객 만족도 7년 연속 1위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3초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CJ대한통운이 1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5 산업별 고객 만족도(KCSI)조사에서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됐다.


CJ대한통운은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1992년 제도 시행 이후 역대 10번째 1위에 올랐다.


KCSI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CJ대한통운은 소비자들로부터 서비스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모두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