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장착하여 수면의 질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하이브리드 테크' 시리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제품은 하이브리드 테크 시리즈의 특장점인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Hybrid Z Spring)'을 적용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자수로 매트리스의 격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에이스침대의 고급형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통기성 메모리폼'을 내장재로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형 매트리스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에이스침대 대리점(백화점 매장 제외)에서 1,000조 한정 판매된다.
아울러, '하이브리드 테크' 시리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디퓨저 및 세사 이불과 면 타월 세트, 베개 속통 등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분기 에이스침대 전체 매트리스 판매의 6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브리드 테크'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Hybrid Z Spring)'을 적용한 신개념 매트리스다. 특히 꺼짐ㆍ소음ㆍ빈틈ㆍ흔들림 등 일반적인 매트리스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또한 매트리스 내 탑재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1 Spring 2 Play' 기능을 갖춰 한층 높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상위 피트 존에서 몸을 부드럽게 맞춰주고, 하위 서포트 존에서 몸의 하중을 또 한 번 받쳐줘 누워있는 사람의 어깨부터 엉덩이, 발목까지가 일직선을 이루게 해 서 있을 때의 S라인을 누웠을 때도 그대로 유지시켜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더 특별해진 1,000조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오직 한정판으로 누릴 수 있는 색다른 편안함과 안락함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