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플램, 하이브리드 쿡웨어 일라 IH 세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은 최근 스타일과 건강, 활용성까지 고려한 하이브리드 쿡웨어 '일라 IH 세트'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에서 온 천연 광물을 이용한 세라믹 코팅인 '에콜론 코팅'을 적용해 조리 시 발생할 수 있는 PFOA 등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면서도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인덕션 겸용 제품으로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쿡웨어다.

특히 일반적인 인덕션 쿡웨어와는 달리 바닥 면을 용사 코팅 처리하여 디스크가 떨어질 염려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 하는 등 품질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최근 집밥 열풍과 더불어 건강한 요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안전한 주방용품으로 세라믹 코팅 쿡웨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미 미국이나 독일, 노르웨이 등에서는 2000년도 초반부터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세라믹 코팅제를 사용한 건강한 주방용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라 IH 제품은 CJ몰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냄비 3종, 프라이팬 2종, 유리뚜껑 등 활용도가 높은 필수 제품으로 구성된 5종 세트로 139,000원에 판매 중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