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플램, 모던 프리미엄 쿡웨어 레트로 쥬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네오플램(대표 박창수, neoflam.co.kr)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돋보이는 모던 프리미엄 쿡웨어 '레트로 쥬얼'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2년 간의 준비 과정을 통해 디자인, 품질 등 네오플램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인 '레트로 쥬얼'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4)를 수상한 네오플램의 첫 프리미엄 라인인 레트로의 후속작이다. 보석의 빛을 그대로 재현한 깊이 있는 컬러감을 구현하여 기존 레트로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가 더해져 주방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제품이다.

'레트로 쥬얼'은 네오플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친환경 세라믹 코팅 기술에 비행기 기체, 건축 외장재, 치아 임플란트 등에 사용되는 고강도의 티타늄을 더해 더욱 강력한 '티타늄 코팅'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냄비의 기본 형태를 만들어내는 주조기는 높은 신뢰성과 까다로운 품질을 중요시하는 자동차 업계에서 주로 사용하는 최고급 사양을 활용하여 고밀도 합금으로 제작, 기존 냄비보다 두꺼운 두께 감을 구현하여 내구성과 열 보존율을 높였다.


또 묵직한 통주물 뚜껑과 압도적인 두께감이 열과 수분의 외부 방출을 막아주고, 가마솥 원리와 같은 방식의 대류열과 원적외선으로 인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은 살리고 재료의 속까지 충분히 익혀주는 '히치(Heatch) 시스템'을 적용하여 음식의 깊은 맛과 풍미를 더 해준다.

레드 루비, 그린 토파즈, 마룬 로즈, 테라 가넷 등 냄비 사이즈 별로 각기 다른 컬러를 적용한 '레트로 쥬얼'은 추가 구성으로 제공되는 26cm 그릴팬을 포함하여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사은품으로 레트로 프리미엄 브런치 세트를 함께 구성, 레트로 쥬얼과 조화롭게 매치되는 모노톤의 컬러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테이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레트로 쥬얼'은 GS홈쇼핑에서 오는 4일 오후 1시 40분 첫 선을 보인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