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예방에 효과적이고 신체 면역기능 향상시키는 등 건강관리에 도움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초유 건강식품 ‘후디스 초유플러스’ 2종(추어블, 파우더)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후디스 초유플러스는 대한민국의 초유과학을 선도해 온 일동후디스의 집약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초유의 영양과 가치를 담은 대표적 초유 건강식품이다.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는 후디스 초유플러스 추어블은 성장인자 IGF를 강화한 초유단백에 현대인의 필수 면역영양소인 아연, 비타민 D3 등을 첨가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가 많고,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과 활력을 선사한다. 후디스 초유플러스 파우더는 초유단백 분말 100% 제품으로 순수한 초유단백 섭취를 원하는 분, 추어블 형태가 씹기 불편한 유아 또는 노년층에게 좋으며 용해도가 높아 물에 타서 섭취하기에 좋다.
초유는 사람을 포함해 모든 포유동물이 출산 직후부터 길게는 일주일까지 분비되는 노란색상의 진한 젖이다. 특히 젖소의 초유는 사람의 초유보다 50배나 많은 면역글로불린 IgG를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체 내 거부반응이 없어 시중 건강식품의 원료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젖소 초유를 꾸준히 섭취하면 독감 예방에 효과적이고, 신체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는 등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들도 이어지고 있다. 2009년 이탈리아 다눈치오 연구소에 따르면 매일 110㎎의 IgG를 2달간 섭취하면 인플루엔자 A를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은 후디스 초유플러스 추어블, 파우더 각 6만원으로 온라인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과 고객상담실(02-2049-2000)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