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비, 먹거리, 놀이용품 무료 지원 및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홈쇼핑이 본격적인 가을캠핑 시즌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힐링캠핑 시즌5’를 실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힐링캠핑은 고객에게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진심으로 소통하기 위해 롯데홈쇼핑이 2013년부터 연 2회씩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총 600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올해는 5회째를 맞이하며 이달 24일부터 1박2일 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휴림펜션 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참가자에게 고급 캠핑장비와 먹거리, 놀이용품을 일체 지원하고, 유명 가수의 초청 공연과 에어바운스, 캐리커처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또,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고객 진심토크’를 통해 사전에 접수한 진심이 담긴 고객 사연을 참가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롯데아이몰과 바로TV앱,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며, 이달 13일까지 참여자 이름, 캠핑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 등을 작성해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가족(4인 기준, 20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이달 14일에 해당 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개별적으로도 통보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당일 프로그램인 ‘고객 진심토크’에서 공개될 사연도 동일한 방법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 소통하고자 기획한 ‘롯데홈쇼핑 힐링캠핑’은 매번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다양한 채널에서 참가접수를 받고,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을정취와 함께 가족들과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