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텔업계, 결혼 성수기 맞아 '한판승부'

시계아이콘01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호텔업계, 개성 가득한 웨딩 프로모션 실시하며 예비 부부 공략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결혼 성수기를 맞아 진행되는 특급 호텔들의 각양각색 웨딩 프로모션이 예비 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호텔업계는 잇따라 웨딩 프로모션을 알리며 결혼 성수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저마다 프로모션 구성과 혜택에 개성이 가득해, 결혼을 앞두고 고민이 많은 예비 부부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결혼. 평생토록 잊히지 않을 둘 만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올 가을 특급 호텔들이 선보이는 웨딩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은 '라스트 미닛(Last Minute)'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결혼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한다. 12월31일까지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부부에게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양식 코스 또는 뷔페 식사를 요일별 시간대에 따라 다양한 할인과 함께 잔치국수는 무료로 제공한다.


웨딩 프로모션 고객은 예식 당일 허니문 객실과 웨딩 메뉴 6인 시식권 및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 받으며, 폐백실 사용료 및 수모비 또한 무료이다.


웨딩 프로모션은 하객이 200명 이상이라면 모든 결혼식에 적용되는 만큼, 올해 안으로 결혼을 생각 중인 예비 부부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단, 야외 결혼식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문의 02-526-9400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은 개관 101주년을 기념해 '101일간의 여정'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0일부터 내년 1월18일까지 101일 동안 하객 100명 이상의 결혼식과 관련해 상담과 행사 진행 및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을 추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서울웨스틴조선호텔에서의 결혼식을 추천해 행사가 성사될 경우, 추천자에게 웨스틴·쉐라톤·W 등 전 세계 1200개의 스타우드 호텔 체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PG 포인트를 제공하며, 방문 상담 고객에게는 커플 실내화 1세트를 선물한다.


또, 결혼식을 진행하는 신랑, 신부에게는 웨딩 당일 허니문 객실 외에도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2일 숙박권이 주어지며, 사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뷔페, 사우나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4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웨딩 플라워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영국 왕실 전담 플로리스트인 쉐인 커널리와 에르메스 등 세계적인 패션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유명한 마스터 플로리스트 로비 허니, 색채의 마술이자 웨딩 디자이너로도 활동 중인 폴라 프라이크, 할리우드 배우 다수의 플라워 데코를 담당한 에르꼴레 모로니 등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4인이 참여한다.


각기 다른 스타일을 가진 플로리스트 4인의 웨딩 플라워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런던 웨딩'을 주제로 한 웨딩 테이블 디자인 시연도 이어진다.


또한, 쇼케이스 참여 고객은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웨딩 팀에게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이날 결혼식 계약을 체결 시 다양한 선물과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나인트리컨벤션광화문은 온 연말 결혼식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9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더 온리9데이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23일부터 31일까지 단 9일 동안만 진행되며, 이용 고객에게 스페셜 특가 웨딩 메뉴를 비롯해, 1+1 하우스 와인, 인터컨티넨탈호텔 허니문 객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결혼식에 어울리는 재즈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나인트리컨벤션광화문 관계자는 "올 연말 영원히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향후 사랑하는 사람과의 웨딩을 품격 있게 누릴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이 들어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