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결혼과 이사가 많은 가을을 맞아 2일부터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8일까지는 침실패키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침대, 매트리스와 함께 붙박이장, 옷장, 드레스룸 등 장 류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메이트' 3인용 소파(소비자가 599,000원) 또는 침대와 세트로 꾸밀 수 있는 3단 서랍장 7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31일까지 다양한 수납 모듈로 효율적인 수납을 가능하게 하는 '인텔리전트 붙박이장' 몸통 3종을 최대 10만원 할인한다. 남편의 와이셔츠와 양복바지 수납에 최적화된 '남편데일리장'은 5만원,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과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아내데일리장'은 10만원, 또 계절 침구를 보관하는 '파티션이불장'은 5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추천 설계대로 붙박이장 4통을 구매할 경우 총 20만원이 할인된다. 이에 더해 인텔리전트 몸통을 1종 이상 구매할 경우 서랍형 수납박스인 스페이스빌더 M사이즈 2개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7개 한샘플래그샵 및 7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가 시작되는 2일부터 10월 한 달간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나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중 하나를, 또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WMF압력밥솥', '샘소나이트 캐리어',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 중 하나를 선택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