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히트상품 ‘씨푸드 퐁듀 피자’ 200만판 돌파 기념으로 22일까지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도미노피자는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된 ‘씨푸드 퐁듀 피자’의 200만판 돌파를 기념해 ‘트리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씨푸드 퐁듀 피자는 도미노피자에서 출시한 신제품 피자 중 역대 최단기간 동안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트리플 페스티벌은 총 세 가지로 구성된다. 한정 판매되는 씨푸드 퐁듀 피자의 트리플 에디션은 통새우, 홍게살, 통관자 중 소비자 취향에 따라 한 가지 토핑만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두 번째, 씨푸드 퐁듀 피자 주문 시 새로 출시한 치킨 메뉴 ‘스페셜티 도이치휠레 치킨’, ‘스페셜티 스위트어니언 치킨’을 포함한 스페셜티 치킨 3종 중 1개와 콜라 1.25ℓ를 3000원에 제공하는 ‘더블 콤보 세트’를 선보인다.
세 번째, 씨푸드 퐁듀 피자를 주문할 경우 모든 치킨 메뉴와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트리플 페스티벌은 씨푸드 퐁듀 피자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더해 씨푸드 퐁듀 피자의 맛있는 변신을 기획한 것”이라며 “특히 탱글탱글한 새우를 듬뿍 올린 통새우 퐁듀, 싱싱한 홍게살의 풍미가 가득한 홍게살 퐁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통관자 퐁듀 등 원하는 씨푸드만 골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