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를 품다' 3부 '홍대마녀' 업데이트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네오이녹스엔모크스는 쇼베가 개발한 모바일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 for Kakao'의 새로운 시나리오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도시를품다'는 지난 7월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였으며, 실종된 형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청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도시를품다'에서는 1부 '의문의 시작'과 2부 '밤섬'에 이어 새로운 등장 인물인 배우 정은채가 출연하는 3부 '홍대마녀'를 업데이트한다.
3부에서는 밤섬에서 발견된 가면에 얽힌 미스터리를 쫓는 지오(공명 분)와 찰스(이주승 분)가 풀문(정은우 분)의 블로그 속 의문의 여인 홍대마녀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 주요 스토리이다. 회사 측은 젊음의 거리 홍대와 보헤미안 '홍대마녀'로 변신한 배우 정은채의 공연 장면 또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회사 측은 30일까지 일주일간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더불어 추석이벤트로 29일까지 출석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takeurban.syobe.com)와 카페(http://cafe.naver.com/dop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